LPGA 실시간 골프 중계방송

우리에게 고급 스포츠로만 여겨졌던 골프(Golf)가 이제는 대중적 스포츠로 인식된 지 오래되었습니다. 레전드 여제 박세리 선수를 시작으로 지금은 대한민국 골프가 세계의 정상을 당연하게 차지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실시간 골프 중계방송을 통해 함께 시청해볼까요?

 

1. JTBC GOLF

한국에서 골프 중계를 볼 수 있는 대표적인 채널들이 있는데요 바로 그 첫 번째가 JTBC GOLF입니다. JTBC에는 스포츠 채널이 있긴 하지만 골프만큼은 채널을 따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골프 생중계부터 뉴스, 아카데미, 그리고 골프행사와 쇼핑까지 다양하게 준비돼 있네요.

 

2. SBS GOLF

다음으로는 SBS GOLF입니다. SBS는 오래전부터 골프 채널을 운영해온 골프의 대명사 같은 방송국인데요. 골프 생중계는 물론이거니와 부킹과 골프 체험, 해외 골프에서 레슨까지 없는 게 없는 준비를 해놓았습니다.

 

3. LPGA TV

마지막으로는 LPGA TV입니다. 세계 최초로 24시간 LPGA 전용 방송을 운영 중이고요, JTBC와 같은 방송국과도 제휴를 맺어 다양한 프로그램을 방송 중이네요. 세계 최강 여성 골퍼들을 보시려면 여기가 딱 좋겠습니다.

 

오늘은 실시간 골프 중계방송을 어디에서 봐야 하는지 알아보았습니다. 원하시는 방송국을 선택하셔서 즐거운 골프 시청 시간 되세요! 전 보러 갑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