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루시아 도르트문트 VS TSG 1899 호펜하임

일정: 2021년 2월 13일 토 23:30

경기장: Signal Iduna Park

 

 

 

 

쿠쿠티비 다시보기 링크 qooqootv | 드라마 예능 시사 영화

쿠쿠티비다시보기링크(qooqootv)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폰으로 드라마 다시보기 하시는 분 계시나요? 지상파 방송부터 케이블 방송, 심지어 넷플릭스와 유튜브까지 드라마와 예능이 쏱아져 나오

worshipis.tistory.com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액셀 위셀은 아킬레스건을 갈라서 이번 시즌은 이제 출장하지 않을 것이다. 골키퍼인 로만 뷔르키 선수가 어깨 부상으로 아웃되었는데 근육의 부상이 있은 후 토건 해저드 선수가 복귀할 가능성이 있다. 토마스 므니에 선수는 무릎 부상에 시달리고 있지만, 스키퍼 출신인 마르셀 슈메르처는 무릎 통증에서 회복하는 데 아직 시간이 필요합니다. 루카시 피셰크도 근육을 다쳤다.

 

TSG 1899 호펜하임
케빈 보그트는 어깨 부상 후 건강해졌고, 하바르 노르트베이트는 발 부상으로 고전하고 있다. 크리스 리처즈는 바이에른에서 임대 계약을 체결했고, 게오르기니오 루터는 프랑스 렌에서 계약했다. 벤자민 허브너, 콘스탄티노스 스타필리디스, 에르민 비카크시크 모두 장기 결근자들이다. 데니스 가이거, 라이언 세세그논, 케빈 아크포구마 모두 다양한 통증과 고통으로 힘들어하며 놓칠 가능성이 높다. 이사크 벨포딜, 무나스 다브르, 사르기스 아담얀은 모두 COVID-19를 가지고 있었지만, 현재 이용 가능하다. 세바스찬 루디는 헤르타와의 경기에서 484일 만에 첫 골을 넣었다.

 

오늘 경기 예상결론
보루시아 도르트문트는 올 시즌 이미 8경기에서 패하며 6위를 차지해 우승 후보들이 바이에른보다 1점 가까이 뒤진 16점을 남겨두고 있다. 호펜하임은 최근 특히 수비력이 향상돼 안드레이 크라마릭이 4골을 모두 넣은 지난 시즌 이 경기에서 도르트문트에게 4-0으로 가장 큰 홈 패배를 안겼다. 보루시아 도르트문트는 챔피언스리그 예선 희망을 잃지 않기 위해 우승해야 하지만 호펜하임이 얼링 하일랜드를 견제할 수 있다면 무승부가 최선의 선택일 수 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