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2월15일 레알 마드리드 CF 발렌시아 CF

라리가 리그에서 리그 2위의 레알 마드리드와 12위의 발렌시아의 경기가 2021년 2월 15일 월요일 0시15분에 있어요. 과연 오늘 경기에서는 누가 웃게 될런지 궁금해지네요. 알아볼께요.

 

먼저 레알마드리드는 4-3-3전략을 펼칠 것으로 보이고요. 발렌시아는 4-4-2로 경기 할 예정입니다.

 

해외축구 경기 중계방송보기

 

 

해외스포츠 생중계 보기

해외스포츠 생중계 보기 국내에서 해외스포츠를 생중계로 즐기기 원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런데 대부분은 메이저 스포츠 경기나 유명 선수들을 위주로 중계를 해주기 때문에 사실 보고 싶

ssulking.tistory.com


레알 마드리드 CF
토니 크로스 정지로 이번 주 미드 필드에 다시 한번 지네딘 지단의 1차 지망한 3를 차지해야 한다는 것을 반환합니다. 다니 Carvajal과 알바로 Odriozola은 둘 다 부상 의심,지만 루카스 바스케스 대통령이 건강하고 라이트 백에서 시작돼야 한다고 통과했어요. 펄랜드 멘디가 반대쪽 옆구리에, 마르첼로와 치료 탁자에서 공연될 것이예요.

발렌시아 CF
휴고 길라몬은 이번 주말 출전 정지를 당했고, 곧 임대 수비수 페로가 센터백으로 데뷔할 예정이예요. 재스퍼 실레센하치가 장기 부상 끝에 이번 주 피치를 통과했지만 자메 도메네크는 당분간 골문을 지켜야 합니다. 카를로스 솔러는 의심스럽지만 미드필드부터 시작해야 하는 반면 온론 공격수 패트릭 커트론 역시 최근 울프스에서 입단한 뒤 노크를 하고 있어요.

맺음말
레알 마드리드는 지난 4번의 라 리가 경기 중 3번의 승리를 거뒀지만, 여전히 핵심 선수들의 많은 부상으로 고전하고 있어요. 그들은 지난 6번의 경기에서 단 한 장만 깨끗이 지켰어요. 발렌시아는 마지막 원정 3연승에 실패해 시즌 내내 원정 2연승에 그쳤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