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2월15일 아스널 FC 리즈 유나이티드 FC

2021년 2월 15일 월요일 1시30분에 아스널과 리즈가 프리미어리그에서 경기를 해요. 오늘 경기의 주요포인트와 어떻게 경기를 봐야 할지 알아봐요,

 

먼저 아스널은 현재 리그 11위, 리즈는 10위로 동등한 위치에 있어요. 승점도 1점 차이라서 거의 같다고 보면 되요. 아스널은 4-2-3-1 포메이션이고 리즈는 4-1-4-1 포메이션을 사용 할 예정입니다.

 

해외축구 경기라이브 바로가기

 

 

해외스포츠 생중계 보기

해외스포츠 생중계 보기 국내에서 해외스포츠를 생중계로 즐기기 원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런데 대부분은 메이저 스포츠 경기나 유명 선수들을 위주로 중계를 해주기 때문에 사실 보고 싶

ssulking.tistory.com

 

아스널 FC
다비드 루이스와 베른트 레노가 부상에서 돌아왔어요. 토마스 Partey고 키 에런 티어니 이번 주말에 배제되었어요. 니콜라스 페페 최근 잘 돌아가지만 시간 문제일 뿐인 피에르에 메릭 오바메양 다시 시작을 했다. 또는, 그는 앞 알렉상드르 라카 제트로 바꿀 수 있다. 마틴 오디 가드 또한 비록 그것이 유로파 리그에서 다음 주에 나올 수 있는 아스널에 대한 전폭적인 데뷔를 하도록 노력하고 있어요.

 

리즈 유나이티드 FC
칼빈과 필립스가 후반 체력 검사 필요가 있을 것이다. 리즈, 편안하게 월요일 밤에 크리스탈 팰리스를 측면에서 다른 변경을 할 것 같지 않습니다.

 

맺음말
아스널 큰 어려움에 최고 4마무리의 과정에서 2년 연속 경기를 가지고 있어요. 리즈와 겨우 3점 차로 다시 아스날에 앞서 아랍 에미리트에서 그들의 회의 세가지 그들의 지난 4원 가지고 있어요. 모멘텀이 확실히 리즈지만 그들은 정말로 소위 'elite의 클럽에 대한 프리미어 리그에서 이번 시즌 어려움을 겪고 있다. 만약 그들은 그러한 문제를 해소할 수 있을지 의문이지만 아직 그것을 여기서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는 맞아요. 여기서 긍정적인 결과를 얻을 때 발휘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