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2월16일 FC 바이에른 뮌헨 아르미니아 빌레펠트

2021년 2월 16일 화요일 4시 30분 분데스리가 리그 1위의 바이에른과 16위의 아르미니아 축구 경기를 펼칩니다. 승점 48점과 17점의 거대한 차이를 어떻게 극복할지 오늘 경기를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FC 바이에른 뮌헨

20경기에서 24골을 넣은 로버트 르완도프스키가 바이에른 뮌헨이 침착하게 8연속 리그 우승을 향해 가고 있는 가운데 분데스리가 득점 기록을 계속 갈아치우고 있다. 그러나 심지어 다작인 폴도 지난 번 헤르타 베를린과의 경기에서 페널티킥을 놓침으로써 그가 인간임을 증명했다. 제롬 보아텡은 카타르를 떠나 독일에서 개인적인 문제로 돌아갔으며, 토마스 뮐러는 카타르에서 COVID-19 양성반응을 보였다. 레온 고레츠카와 자바 마르티네스는 둘 다 COVID-19를 가지고 있었고 카타르로 가는 여행을 놓쳤다. 둘 다 선수단에 복귀할 수 있다. 백업 키퍼 알렉산드르 뉘벨이 발목 부상을 당해 최대 한 달 동안 외출 중이다. 탕구이 니안조우와 코렌틴 톨리소는 모두 근육 부상으로 제외됐다. 세르게이 그나브리는 클럽 WC 결승에서 허벅지 부상을 당했다. 자말 뮤시알라는 이번 홈경기에서 좋은 선택이다.

아르미니아 빌레펠트

일본의 국제적인 오쿠가와 마사야가 RB 잘츠부르크에서 임대 계약을 맺었다. 미셸 블랩은 안데를레흐트로부터 임대 계약을 맺었다. 안드레아스 보글사머가 종아리 부상에서 회복기에 접어들었다. 요아킴 닐슨이 허벅지 부상 후 다시 건강을 되찾았고, 제이콥 바렛 라우르센이 무릎 부상에서 복귀했다. 미드필더 마누엘 프리틀은 거의 허벅지 부상을 입었다.

맺음말

취약해 보이는 바이에른은 분데스리가 5연승을 달리며 승점 7점을 석권했다. 아르미니아 빌레펠트는 지난 일요일 눈사태로 경기를 보름간 치렀고, 바이에른은 예상대로 FIFA 클럽 월드컵 챔피언이 되는 따뜻한 기후로 바빴다. 아르미니아 빌레펠트는 최근 콜런이 개선한 데 이어 강등 플레이오프에 진출했다. 바이에른은 51경기 연속 득점해 2020년 2월 RB 라이프치히전에서 마지막 무득점을 기록했고, 분데스리가 20경기 이후 58골도 클럽 신기록이다. 바이에른의 뒤를 이어 3점을 확보하십시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