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2월16일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FC 셰필드 유나이티드 FC

프리미어리그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FC와 셰필드 유나이티드 FC의 경기가 있습니다. 경기일정은 2021년 2월 16일 화요일 3시에 시작합니다. 경기장은 런던 스태디움에서 하고요. 해외추국 경기의 중계는 스포티비 나우, 스포티비 온을 통해서 보실 수가 있습니다.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FC

웨스트햄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FA컵 격돌은 해머스로서는 값비싼 것이 되었다. 안젤로 오그본나는 부상을 면하게 되었고 그의 후임자인 이사 디옵은 뇌진탕으로 의심되는 상황에서 벗어나야 했다. Fabian Balbuena 또한 송아지 문제에 대한 의문이다. 벤 존슨이 맨유를 상대로 멋진 카메오 후 왼쪽 백을 감싸는 등 웨스트햄의 부상당한 센터백이 제때 회복되지 않을 경우 애런 크레스웰이 왼쪽 백에서 안으로 이동해야 할 수도 있다. Andriy Yarmolenko 또한 부상을 당했고 Michail Antonio는 의심스럽다. 그들이 세바스티앙 할러의 후임자를 계약하지 못한 것은 그들을 얄팍하게 만들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웨스트햄은 맨유를 상대로 30분 연장전을 더 치렀지만 패했다. 지난 1월 셰필드 유나이티드의 수배자 제시 린가드는 적어도 주 중반에는 휴식을 취했고 안토니오가 다시 제외될 경우 거짓 9인조로 뛰는 임무를 맡게 될 수 있다. 자로드 보웬은 맨유를 상대로 완전히 기력을 잃은 듯 보였지만, 오른쪽 수비수 라이언 프레드릭스가 더 앞으로 나아가지 않는 한 그에게 휴식을 줄 수 있는 선택지는 거의 없다.

셰필드 유나이티드 FC

엔다 스티븐스 가까스로 브리스톨 시티를 상대로 주 중에 놓치자 웨스트 햄에 대한 matchday 팀을 해야 한다. 벤 오즈번은 matchday 선수단에 부상 후, 조지 외 Baldock는 것이 여전히 의심 여기 돌아왔다.

맺음말

웨스트 햄이 FA컵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화요일에 extra-time 뒤 과정에서 부상이 전체 하중을 주웠다 깜짝 놀랐다. 시간 셰필드 유나이티드와 직면할 것을 해야 하는가 이런 것들이 없회복한 다음 데이비드 모예스는 대체가 배럴당 제도를 폐지할 것이다. 쉐필드 유나이티드가 FA컵 준준결승에서 선수권 대회 의상 브리스틀 시티에 1대 0으로 승리를 거두며 그들의 장소도 예약하다. 그들이 계절에 그들 뒤에 비참한 시작을 시작하면서 그 Blades 지금은 모든 대회에 6그들의 지난 9경기에서 이겨 왔다. 때는 논쟁의 여지가 있는 카를로스 테베즈 승자가 프리미어 리그의 셰필드 유나이티드 방식의 비용 지난 2007년에 웨스트 햄 하는 밤샘은 이러한 두가지 측면 사이의 경쟁까지 거슬러 올라간다. 그들은 그 때 이후 각 매치 2.5목표 하에 본 4번에 직면하고 있다. 특히 웨스트 햄이 중요한 선수들 중 하중을 놓치고 있는 여기, 비슷한 게임을 예상하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