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2021년2월17일 RB 라이프치히 리버풀 FC

 

경기일정: 2021.2.17.수.5시

경기장: Red Bull Arena

중계TV: SPOTV NOW, SPOTV ON2

 

라이프치히 vs 리버풀

 

현재 챔피언스리그에서 1위를 달리는 리버풀 (4승 1무 1패)과 2위를 달리는 라이프치히(4승 0무 2패)의 대결이 있습니다. 꽤나 빅매치라서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오늘 경기 어떻게 봐야 할까요?

 

해외스포츠 중계방송 링크

 

 

싸커인포월드 – 실시간 인터넷 축구중계방송 보자!

스포티비는 ALL DAY SPORTS라는 슬로건으로 출범한 스포츠 전문 채널입니다. 에이클라 엔터테인먼트 계열의 스포츠 채널로 현재 유튜브 구독자는 150만명 정도 됩니다. 현재 스포티비, 스포티비2, 스

soccerinfo.dothome.co.kr

[RB 라이프치히]

리버풀의 이브라히마 코나테는 지난 주말 RB 라이프치히가 아우크스부르크와의 경기에서 2-1로 승리하며 부상에서 복귀했다. 리버풀의 또 다른 타깃인 다요트 우파메카노는 올 여름 바이에른 뮌헨에 입단하기로 결정했다. 저스틴 클루이버트는 주말에 벤치에 앉을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건강했지만 에밀 포르스버그는 자리를 놓쳐 여전히 여기에 의문으로 남아 있다. 1월에 도착한 도미니크 스조보슬라이는 여전히 회복세를 보이고 있으며, 콘라드 라이머와 벤자민 헨리히도 부상 우려에 시달리고 있다. 피터 굴라크시는 리버풀에서 5년간 1군 경기에 한 번도 출전하지 못했지만 이곳에서 자신의 옛 클럽과 맞붙을 기회를 얻게 된다. 유수프 폴센이나 알렉산더 소로스는 리버풀과의 경기에서 크리스토퍼 은쿤쿠와 함께 경기를 할 것이다.

 

[리버풀 FC]

제임스 밀너와 파비뉴 둘 다 월요일에 훈련을 받지 않았고 여기서 놓칠 것처럼 보인다. 후자는 리버풀에게 엄청난 실패작이 될 것이다. 그러므로 오잔 카박은 레스터와의 데뷔전에서 실책에도 불구하고 그의 자리를 지켜야만 한다. 비록 동료 마감일 도착 벤 데이비스가 선택이지만 나비 케이타가 다시 훈련 중이지만, 주르겐 클롭은 전 RB 라이프치히 미드필더가 자신의 전 구단과 맞붙기 위해 이동하지 않을 것임을 확인했다.

 

[맺음말]

리버풀은 당초 이 동점을 그렸을 때 우승 후보로 여겨졌으나, 그 이후 너무 많이 바뀌어 현재는 많은 사람들이 분데스리가 RB 라이프치히를 좋아할 것이다. 라이프치히는 시즌 내내 홈경기 1패에 그쳤지만 이번 경기는 독일 여행 제한으로 헝가리 부다페스트의 중립적인 장소에서 치러진다. 리버풀은 7경기 만에 3연패와 5연패에 빠진 뒤 더 위기로 추락했다. 레스터와의 경기에서 좋은 경기를 펼친 후 그들이 무너지는 방식은 심상치 않았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