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2월17일 FC 바르셀로나 파리 생제르맹 FC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일정: 2021년 2월 17일 수요일 5시

경기장: Camp Nou

중계티비: 스포티비 나우, 스포티비 온

 

메시가 있는 FC 바르셀로나와 음바페와 네이마르가 있는 파리 생제르맹 FC의 대결이 있는 날입니다. 오늘 경기의 관점 포인트는 무엇이고 어떻게 봐야 할 지 알아보겠습니다.

 

해외스포츠 챔피언스리그 중계방송

 

 

 

싸커인포월드 – 실시간 인터넷 축구중계방송 보자!

스포티비는 ALL DAY SPORTS라는 슬로건으로 출범한 스포츠 전문 채널입니다. 에이클라 엔터테인먼트 계열의 스포츠 채널로 현재 유튜브 구독자는 150만명 정도 됩니다. 현재 스포티비, 스포티비2, 스

soccerinfo.dothome.co.kr

[ FC 바르셀로나 ]

미랄렘 파자닉과 세르지노 데스트는 바르셀로나가 알라베스를 상대로 5-1 승리를 거두는 데 어느 정도 역할을 할 만큼 좋은 활약을 펼쳤다. 로날드 코먼이 세르히오 부스케츠와 프렌키 드 종 같은 선수들에게 휴식을 줄 수 있었던 것은 주말 승리의 여력이 있었기 때문이다. 제라드 피케가 1일(현지시간) 바르셀로나 1군과 함께 훈련해 부상에서 기적적으로 회복했고 홈구장을 크게 끌어올릴 수 있었다. 그렇지 않으면 De Jong이 뒤에 필요할 수 있습니다. 젊은 리키 푸이그나 페드리는 드종이 홈팀 수비에 나서면 충분히 선발 출전할 가능성이 있다. 프랑스 출신의 오우스마네 뎀벨레는 알베스를 상대로 한 경기에도 불구하고 트린카오가 선발로 나서지 못하는 가운데 PSG와 맞붙기를 희망하고 있다.

 

 

[ 파리 생제르맹 FC ]

네이마르가 파리 생제르맹의 큰 타격으로 옛 클럽 바르셀로나와의 재회를 놓치고, 앙헬 디 마리아도 프랑스 측으로 밀려났다. 마르코 베라티는 니스에게 화요일 바르셀로나 여행에 대한 그의 건강성을 입증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를 주기 위해 토요일 니스와의 경기에서 위험을 무릅쓰지 않았다. 케일러 나바스, 레이빈 쿠르자와, 안데르 에레라가 마우리시오 포체티노의 부상에서 복귀했다. 전 바르셀로나 아카데미 졸업생 라피냐가 의심스럽지만 스페인 출신 후안 베르나트는 배제됐다. 포체티노 감독은 베라티를 PSG 비전 10위로 보고 있지만 줄리안 드랙슬러가 제 때 자신의 체력을 입증하지 못하면 대리 대기 중이다. 헤레라는 미드필더로 선발 등판해 수비 커버력을 강화할 수 있었다.

 

메시 vs 네이마르

[ 맺음말 ]

바르셀로나는 8일(현지시간) 알파베스를 상대로 5-1로 승리하며 파리 생제르맹의 환영을 준비했고, 이 과정에서 리오 메시는 완벽한 후(Who) 10점을 받았다. 파리 생제르맹은 25일 니스와의 경기에서 2-1로 승리한 뒤 전 대회 4연패에 성공했지만 프랑스 거물들은 부상으로 인해 전 바르셀로나 스타 네이마르가 출전하지 못하게 됐다. 전 레알 마드리드 에이스 앙헬 디 마리아도 제외돼 PSG의 공격 옵션을 심각하게 제한하고 있다.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이 크리스마스를 넘겨 PSG 사령탑에 오른 뒤 처음으로 제대로 된 경기다. 특히 네이마르가 빠진 상태에서 마주친다는 것은 불운한 일이지만 컵에서 2부 리그 프랑스 팀을 상대로 브라질 팀을 불필요하게 선발 출전시킨 것에 대해 동정심을 가질 사람은 거의 없을 것이다. 바르셀로나는 PSG가 포체티노 감독의 치세에 아직 일찌감치 있고 네이마르가 빠진다는 사실을 이용하기만 하면 된다. 하지만, 그들은 이번 시즌 더 나은 반대에 맞서 싸웠고 최근 세비야에게 2대0으로 패배한 것이 그것을 보여주었다. 그러나 여기서 승리하는 것 외에 다른 것은 모든 것을 고려한 실패로 간주될 것이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