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스포츠중계 콕티비 접속방법

축구나 야구 중계 좋아하시나요? 특히, 해외스포츠 경기 보는 걸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씩은 찾아보시는 사이트가 있는데요. 바로 오늘 알아볼 해외스포츠중계 사이트, 콕티비 입니다. 어떻게 바로가기 하는지 접속할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해외 스포츠중계 바로가기


한국에서 해외스포츠 경기를 즐기시는 분들은 주로 20-40대 남성들 입니다. 물론 50대도 많으시고요. 그런데 정작 어떻게 그리고 어디에서 게임을 찾아볼 수 있는지 모르십니다. 한국에 스포티비나우, 스포티비온을 통해서 무료로 감상도 가능한데요. 사실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손흥민 선수의 경기를 주로 해주기에 여타 게임들은 즐겨보기가 어렵습니다.


해외스포츠중계_콕티비_접속방법1


반면 해외 스포츠중계 해주는 콕티비는 다양한 종류의 게임을 즐기 실수 있도록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이렇게 보면 정말 많은 수의 리그와 스포츠 경기들이 코로나 가운데도 진행되고 있네요. 놀라우면서 스포츠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정말 많구나 라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Sports 콕티비 바로가기


어찌되었든 콕티비는 무료로 사용하실 수가 있고요. 종종 등장하는 광고들은 무시하셔도 되겠고요. 게임을 생중계 생방송으로 즐길수만 있다면 정말 땡큐인 사이트 입니다. 즐겨 보실 분들은 즐겨찾기 해 놓으시고 확인하셔요! 감사합니다~


해외스포츠중계_콕티비_접속방법2

해외스포츠중계_콕티비_접속방법3


[ 참고하면 좋은 링크 ]

[ 전체보기 ] - 스포츠 중계방송 [라이브]

[ 전체보기 ] - LPGA 실시간 골프 중계방송

[ 전체보기 ] - PBA 투어 생방송 중계보기

+ Recent posts